고객센터

분류 제목
회원정보 [회원가입/탈퇴] 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되어 있다고 확인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본인이 사용 중인 아이디가 맞는지 확인합니다.
사용 중인 아이디가 아니라면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본인 확인을 거쳐 아이디를 해지하신 후, 재가입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본인 확인 방법을 참고하시고 제출 가능한 증빙서류를 확인하시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즉시, 해당 서류는 파기됩니다.


▶ 본인임을 증명하는 자료를 팩스로 보낼 수 있는 경우
아래 기재된 본인확인 증명서류의 사본을 팩스(070-4325-8012)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 팩스를 보낼 수 없는 경우
본인확인 증명서류를 스캔하거나 카메라로 촬영한 이미지 파일을 고객센터 이메일(cs@groovers.kr)이나 1:1문의에 첨부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된 이미지 파일은 내용 상의 글씨와 이미지가 눈으로 확인 가능해야 합니다.


▶ 본인확인 증명서류 (아래 서류 중, 하나를 [개인정보 담당자] 앞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주민등록증
-    운전면허증
-    여권
-    건강보험증 (미성년자)
-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된 등본 및 초본 (미성년자)
-    기타 공인기관 발행 국가공인 자격증 (미성년자)


※ 신분증 사본을 팩스로 보내시는 경우, 흐리게 복사하여 이름, 연락처, 요청 사유를 기재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로 첨부하시는 경우 이메일 주소 및 연락처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즉시, 해당 서류는 파기됩니다.

미설치 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