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QS가이드 멤버쉽 구매 그루버스 플레이어 다운로드

고객센터

분류 제목
회원정보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가입 후,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인증을 하라는데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면 비밀번호를 어떻게 찾나요?

홈페이지 상에서는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없으므로, 고객센터 1:1문의나 이메일(cs@groovers.kr)이나 콜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본인확인 절차를 걸친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본인임을 증명하는 자료를 팩스로 보낼 수 있는 경우
아래 기재된 본인확인 증명서류의 사본을 팩스(070-4325-8012)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 팩스를 보낼 수 없는 경우
본인확인 증명서류를 스캔하거나 카메라로 촬영한 이미지 파일을 고객센터 이메일(cs@groovers.kr)이나 1:1문의에 첨부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된 이미지 파일은 내용 상의 글씨와 이미지가 눈으로 확인 가능해야 합니다.


▶ 본인확인 증명서류 (아래 서류 중, 하나를 [개인정보 담당자] 앞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주민등록증
-    운전면허증
-    여권
-    건강보험증 (미성년자)
-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된 등본 및 초본 (미성년자)
-    기타 공인기관 발행 국가공인 자격증 (미성년자)


※ 신분증 사본을 팩스로 보내시는 경우, 흐리게 복사하여 이름, 연락처, 요청 사유를 기재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로 첨부하시는 경우 이메일 주소 및 연락처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그루버스 | 대표: 전이배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5번길 16 NHN엔터테인먼트 플레이뮤지엄 ㈜그루버스 | 사업자 번호: 220-81-77868 통신판매업 신고 제2010-서울서초-0135호
고객센터:cs@groovers.kr | 대표전화: 1833-7001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이재훈
All rights reserved by (주)그루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