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brary

Classical Insight

Classical Vol. 18 : 2017년 올해의 음반

이 음반으로 쿠렌치스는 일부 컬트 팬들의 광적인 지지를 받는 지휘계의 아이돌이라는 이미지를 탈피하는데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그만큼 쿠렌치스의 신보는 그의 광기 어린 카리스마를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실망을, 차이코프스키의 마지막 작품의 콜렉터에게는 기쁨을 안겨줄 것이다.

Column

고음질 명반가이드 : 재즈 Vol. 1

재즈 연주자들은 기분에 따라 잼을 하고 그 결과물은 음반화 되어 시장에 나오곤 한다. 그 많은 재즈 앨범들 가운데에서 재즈에 입문하는 초심자와 음악 애호가, 나아가 오디오파일 모두를 만족시킬 만한 재즈 계의 대표 앨범들을 선별하여 소개한다.

Liner Note

Michael McDonald, [Motown]

[Motwon] 앨범은 뛰어난 음악적 완성도나, 실험적인 요소는 찾아볼 수 없다. 그러나 수퍼재즈 그룹 Fourplay의 연주와 베테랑 블루 아이드 소울 가수를 통해 들어보는 6,70년대 모타운 음악에 대한 오마쥬는 Soul/R&B의 입문서 겪으로 듣기에 정말 괜찮은 앨범이다.

Papyrus

Jazz People

2017년 3월

[Jazz People]은 음악을 열심히 듣다 보면 결국 다다르게 되는 분야가 재즈라는 믿음에서 출발한다. 디지털 음원의 시대에 LP가 함께 팔리듯 재즈는 유행과 상관없이 늘 살아 있을 것이다. 작은 뜻이 모여 큰 힘을 발휘하고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는 것처럼 깨어있는 재즈 팬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마음으로 매달 잡지를 발간하고 있다.

미설치 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받기